중고차 매매 사이트 순위 최신 정보 정리

    중고차 매매 사이트 순위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세상에 값싸고 좋은 중고차는 없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비싼 이유(사기 말고)가 있고 싼데는 싼 이유(허위매물, 하자매물)가 있습니다.

    안전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이용하여 그나마 그런 요인들을 최대한 배제 시키기 위해서 매매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기본은 헤이딜러 같은 중고차 시세 어플을 통해 자신의 차량이 얼마 정도에 팔리는 지 평균 금액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중고차 사이트 순위 정보

     

    1.SK엔카

    중고차 사이트 순위

    엔카는 국내에서 첫번째로 알아주는 업체이며 등록 매물 수 1위인 업체입니다.

    SK엔카는 중고차 시세부터 허위매매 근절을 위해 엔카보증 딜러 같은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카에서는 엔카 진단 등록을 통해 사고가 난 차량인지 정확히 알려주는 시스템을 갖고 있고 엔카 보증이 있으면 허위 매물이 아니라는 듯입니다.

    단 진단 마크가 붙은 차들은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진단 마크가 있디고 해서 무조건 좋은 차는 아니니 잘 알아보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엔카 사이트 주소 엔카 - 대한민국 No.1 중고차 플랫폼 (encar.com)

     

    엔카 - 대한민국 No.1 중고차 플랫폼

    중고차 사고팔땐 엔카, 중고차,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

    www.encar.com

    2.KB차차차

    중고차 사이트 순위

    KB차차차는 KB국민은행과 전혀 관련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KB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중고차 사이트로 중고차 업계 매물 2순위로 올라와 있는 사이트로 직접 소유자와 거래하는 실차주 매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KB 캐피탈에서 운영하고 있어 금융서비스는 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과 구입 후 1년 동안 차량이상이 있거나 엔진 문제 등의 품목을 보증하는 시스템이 있어 좋습니다.

     

    KB차차차 주소 KB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 중고차 매물대수 1위! 중고차 안심거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KB! (kbchachacha.com)

     

    KB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 중고차 매물대수 1위! 중고차 안심거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KB!

    중고차 매매 사이트, 내차팔기, 중고차 경매, 자동차 시세, 중고차 판매, 수입차, 자동차 리스, 자동차 렌트, 인증중고차, 안심 중고차 플랫폼 KB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m.kbchachacha.com

    3.케이카

    중고차 사이트 순위

    케이카는 본사 직원이 자동차를 사들여 소비자에게 되파는 시스템을 갖고 있는 회사로 중고차 거래 사이트 중 유일하게 주식시장에 상장 되어 있는 회사로 전국에 45개 직영점을 운영할 정도로 규모가 큰 회사입니다.

    또한 인수일 3일 이내에 조건 없이 환불이 가능하며, 차량 구매 후 문제 발견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케이카는 직원들이 직접 회사 이름을 걸고 판매,구매 하기 때문에 허위매물, 사기 등 안전성에서는 최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 사이트보다 조금 비싸다는 단점은 있지만 중고차를 처음 거래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사이트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케이카 사이트 주소 K Car - 직접 매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 케이카

     

    K Car - 직접 매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 케이카

     

    www.kcar.com

    또한 현재 침수차가 중고차 시장에 많이 돌아다녀 그 부분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라 보시면 됩니다.

     

    4.보배드림

    중고차 사이트 순위

    보배드림은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죠 보배드림은 옛날엔 1~2위를 했던 중고차 매매사이트이지만 더 좋은 사이트들이 많아져 그다지 힘을 내지 못하고 있는 사이트로 기존 커뮤니티 기능이 더 강한 사이트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오픈마켓 형식으로 전국의 자동차 딜러들이 참여할 수 있어 여러 차종이 많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이 허위매물이 많을 수 있어 단점입니다.

    정말로 여기서 구매하고 싶은 차량이 나온다면 차량등록증을 팩스로 보내달라하고 영상통화를 통해 차량이 실제로 있는 지 확인 후 찾아가시는게 허위매물 안 당하는 방법입니다.

    보배드림 주소 보배드림 - 중고차 플랫폼, 수입차, 수입중고차 및 중고차시세, 내차시세 제공 (bobaedream.co.kr)

     

    보배드림 - 중고차 플랫폼, 수입차, 수입중고차 및 중고차시세, 내차시세 제공

    중고자동차, 수입차, 외제차, 튜닝카, 스포츠카 매매 및 판매, 중고차시세 제공

    www.bobaedream.co.kr

    5.다나와자동차

    중고차 사이트 순위

    다나와는 아시는 분도 꽤 있을실텐데 그냥 최저가 비교 사이트로 유명했던 사이트인데 이제 중고사이트로도 확장하여 견적 문의 게시판에 판매하고 싶은 차량이 있다면 등록 후 여러 딜러들이 가격을 제시합니다.

    마음에 들면 선택 후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 가격비교 하긴 정말 좋은 사이트로 여러 업체와 협업을 통해 매물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나와 사이트 주소 렌트/리스 가격비교 : 다나와 자동차 (danawa.com)

     

    렌트/리스 가격비교 : 다나와 자동차

    다나와 자동차의 렌트/리스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auto.danawa.com

    중고차 잘 파는 꿀팁

    중고차를 가장 잘파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차량이 깨끗해야합니다.

    트렁크, 휠, 차량 실내, 실외 세차 등 기본적으로 차량이 깨끗해야 딜러나 개인분들도 이 차량을 갖고 싶다 생각하여 가격을 더 쳐줍니다.

    중고차 사이트 순위

     

    딜러와 거래를 한다면 헤이딜러 등의 중고차 시세 어플을 통해 견적을 미리 받아 놓고 딜러가 제시하는 금액을 듣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헤이딜러에서 이만큼 나왔다고 보여주면 됩니다.

     

    예시) 가격이 헤이딜러에서 2천만원이 나왔다는 가정하에 보통 딜러들은 1800에서 1900까지 부릅니다.

    그렇게 제시하는 이유를 잘 듣고 나서 헤이딜러에서 견적 받은 것을 보여주면 그래도 2천까지는 아니여도 1900~ 1950까지는 해줍니다.

    헤이딜러에서 견적을 2천만원 받아도 실제로 차 판매할 때 헤이딜러도 그 가격에 무조건 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만족하고 파시면 됩니다.

     

    또한 딜러를 만날 때 자신의 차량 상태를 잘 파악하여 감가요인을 미리 알아두고 딜러를 만났을 때 미리 선빵칩니다.

    예를 들어 차 휠에 흠집이 있어서 5만원정도 10만원 정도 까야 될 것 같다는 둥 그런식으로 조금 아는 척을 하면 딜러도 이 고객은 좀 아는 사람이구나 하고 후려치지 않습니다.

    중고차 사이트 순위중고차 사이트 순위

    중고차 딜러를 만나러 갈 때 혼자 가지 마세요.

    차에 대해 잘 아는 지인들을 데려가고 2~3명 그 이유는 미용실 같은 곳 가서 머리 마음에 드세요? 하면 네 하고 나와서 우는 분들 많습니다.

    그런 걸 방지하기 위함이고 여럿 데리고 가서 딜러를 위협하라는 얘기는 아닙니다.

    중고차 잘 사는 꿀팁

    그냥 자동차에 대해 잘 아는 지인 데려가는게 가장 좋으며, 주위에 그런 지인이 없다면 자동차 정비사 대행 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사이트에서 중고차 잘 사시길 바라며 정비사 대행 사이트 비용 쓸 바엔 저위의 나열된 곳에서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중고차 사이트 순위

    자동차 매매할 때 참고할 좋은 사이트

    사고이력 조회 사이트

    중고차 사이트 순위

    카히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이력 조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번호 입력 시 침수,폐차 등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히스토리

    어제 조회된 최대피해 차량 275,661,983원 ( 106고95** )

    www.carhistory.or.kr

    중고차 실매물 조회 사이트

    자동차 365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번호를 알고 있다면 검색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 매도 여부 및 실제 보유업체 , 차량 기본 정보 중고차 매매 평균 금액등이 나오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자동차365

    자동차 신차,운행,중고차,폐차 정보제공

    www.car365.go.kr

     

    사는 동안 필요한 정보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TOP 10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주택담보대출에는 구입자금용 대출 및 생활안정자금, 전세보증금반환용도 등 여러 용도에 따라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은행 6곳, 보험사

    dailyissue10.news5.co.kr

     

    무직자 모바일 대출 쉽게 가능한 곳 TOP10

    무직자 모바일 대출 쉽게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마 검색하고 들어오셨다면 무직자인데 어디서 대출을 받지? 라는 고민과 방문 없이 서류 없이 할 수 있는 곳 없나? 라는 생각

    dailyissue10.news5.co.kr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대출 8가지 총 정리

    근로복지공단의 생활안정자금 대출 8가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근로복지공단의 사업은 취약계층 금융복지지원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기획재정부의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으

    dailyissue10.news5.co.kr

     

    정부지원 저금리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햇살론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은행과 연계해서 판매하는 상품이 많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은 개인신

    dailyissue10.news5.co.kr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저금리라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며 일반 시중은행에서도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잘 진행해주지 않습니

    dailyissue10.news5.co.kr

     

    MP3음악, 노래 무료 다운 받는 곳

    요즘은 데이터를 이용하여 멜론이나 바이브 유튜브 뮤직 등을 이용해서 노래를 듣는 분들이 많은데 데이터가 적거나 익숙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음원을 따로 다운로드하여 노래 듣는 분들을 위

    dailyissue10.news5.co.kr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정리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잘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으셔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은 본인부담상한액이 초과할 시 그

    dailyissue10.news5.co.kr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별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보 TOP10

    새희망홀씨 취급은행별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

    dailyissue10.news5.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