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저금리라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며 일반 시중은행에서도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잘 진행해주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릴 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 및 핀다입니다.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현재 지원하는 상품 및 대환대출을 쉽게 할 수 있는 핀다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정보

     

    1.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은 지하철에서도 광고를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은 개인소득 및 신용평점이 낮아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분들을 위한 서민정책금융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현재 대환대출을 원하신다면 햇살론15와 안전망II대출이 있습니다.

    둘의 차이는 금리 차이로 안전망II는 대출금리가 17.9% 이므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15

    햇살론15는 대부업,불법사금융 등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최저신용자를 위해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은행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자격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기준은 NICE 기준 744점, KCB 기준 700점 이하여야 합니다.

    단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는 개인신용평점에 제한이 없습니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대출한도는 일반보증인 은행에서 신청할 경우 700만원 , 센터에서 신청할 경우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15.9%로 높지만 성실상환자로 지정될 시 1년마다 금리인하를 해주어 최대 6%의 금리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특례보증이란 은행의 표준화된 심사로는 지원 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민금융진흥원의 특례지원으로 아래와 같은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1. 급여 현금 수령자
    2.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3. 3개월미만 재직 근로자
    4. 개인택시운전자,농업,축산,임업,어업 종사자 중 객관적인 서류로는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

    햇살론15는 상환 완료 후 언제든 횟수 제한 없이 여러번 다시 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대출을 이용중인 상황에서 추가자금이 필요할 경우 1회 추가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래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신청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햇살론15 자격 조회하러가기

    새희망홀씨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새희망홀씨도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이 낮은 분들을 위해 은행에서 별도 심사기준으로 운영하는 서민 우대 대출 상품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다자녀/다문화 가정 /만 60세 이상 부모부양자등은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은행에서 실행하는 상품으로 아래 취급은행별 금리 및 한도 대출조건,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II 취급은행별 대출 알아보러가기

    2. 핀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핀다는 대출중개플랫폼으로 현재 62개의 금융기관이 입점해 있는 대형 대출중개플랫폼입니다.

    위 ' 지금의 대출 세상 이상하지 않아? 핀다가 대출 주도권을 당신에게로' 라는 광고는 TV에서 많이 보셨을 듯 합니다.

    62개의 금융기관의 대출 상품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으며 금리 및 한도가 정해지면 대출 비교 뿐 아니라 대출금 신청까지도 바로 가능해 앱 편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보통 핀다에서 대출 조회해서 금리 및 한도가 나오지 않는다면 은행에서 받기 어렵다. 는 결론이 나올 정도 입니다.

    그래서 위 1번처럼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거나 고금리불법사금융,대부업 등 밖에 선택지가 없어지죠.

    현재 핀다는 고금리 10% 이상 대출 상품에 대해 대환대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대환대출 관련해서 전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핀다 대환대출 알아보러가기

    이상으로 정부지원 대환대출부터 핀다 대환대출까지 대환대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는 다른 금융정보 및 살면서 유용한 정보에 대해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대출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 비교 TOP5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에 대해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시중은행 총 5곳으로 카카오뱅크,토스뱅크,케이뱅크,수협은행,농협은행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상품들은 스마트폰으로 시중은행들의

    dailyissue10.tistory.com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 조건 TOP3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 정리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햇살론으로 대환대출 할 수 있는 상품은 햇살론15 및 안전망대출II가 있습니다. 위 햇살론 대환대출 상

    dailyissue10.tistory.com

     

    새희망홀씨대출 취급은행별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보 TOP10

    새희망홀씨 취급은행별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

    dailyissue10.tistory.com

     

    무직자 은행대출 쉽게 가능한 곳 TOP10

    무직자 은행대출 쉽게 가능한 곳 TOP10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아 무직자분들은 보통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신용,소득을 보지 않고 빌려주는 대출

    dailyissue10.tistory.com

     

    햇살론 신용카드 신청방법 저신용자분들을 위한 정보

    서민금융진흥원의 햇살론 신용카드 신청방법 연회비 혜택 등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카드는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분들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서 할부 및 포

    dailyissue10.tistory.com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최신정보 정리 TOP 8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주부이시면서 목돈이 필요하거나 생활비 등 아니면 취업 및 학업을 하고 준비하는 분들도 가능한 모바일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

    dailyissue10.tistory.com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대출 8가지 최신 정보 총 정리

    근로복지공단의 생활안정자금 대출 8가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근로복지공단의 사업은 취약계층 금융복지지원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기획재정부의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으

    dailyissue10.tistory.com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금리 비교 TOP14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대출 조건 등 정보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상품들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무방문,무서류로 간편하게 조회부터 신청까지

    dailyissue10.tistory.com

     

    중고차 매매 사이트 순위 최신 정보 정리

    중고차 매매 사이트 순위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세상에 값싸고 좋은 중고차는 없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비싼 이유(사기 말고)가 있고 싼데는 싼 이유(허위매물, 하자매물)가 있습니다. 안

    dailyissue10.tistory.com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차이 정리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차이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를 오래 운행하셨던 분들도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차이를 잘 알아두면 좋은 보험에 가

    dailyissue10.tistory.com

     

    자동차 대출 좋은 곳 TOP5 최신 정보

    자동차 대출 좋은 곳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자동차대출로 농협은행,우리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국민은행 자동차대출이며, 글 마지막에는 중고차 사이트도 알려드리겠습

    dailyissue10.tistory.com

     

    시중은행 중고차 대출 금리 비교 TOP4

    시중은행 중고차 대출 금리에 대해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중고차를 잘 사려면 차에 대해 잘 아는 지인을 데려가는 것이 가장 좋으며, 주위에 그런 지인이 없다면 자동차 정비사 대행 사이트를 통

    dailyissue10.tistory.com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TOP 10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주택담보대출에는 구입자금용 대출 및 생활안정자금, 전세보증금반환용도 등 여러 용도에 따라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은행 6곳, 보험사

    dailyissue1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